세종문화회관 뒤쪽,로얄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있다는 세이슌이라는 돈부리 전문점을 찾아가보았다.

보통 돈부리집에 가면 8천원대의 가격이 기본인데,여기는 대부분의 메뉴가 6천원.

예전에는 5천원이었다고 한다...

전에는 규동과 라멘 종류도 팔았던 것 같은데,그 메뉴들이 없어진 게 너무 아쉽다.

여기 라멘도 맛있었다던데...

그리고 가격은 쌌지만,밥이 질어서 소스가 잘 배어들지 않아 맛이 좀 떨어져서 아쉬웠다...

기본반찬. 마카로니가 정말 맘에 들었다.

돈까스+새우튀김 돈부리.

인기있는 집인데 테이블은 4개뿐이어서 밥 먹으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