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의 종류
오랜만에 장문의 글을 썼습니다. 혼자 보기 아까워서 여기에도 저장해둬요.

이 홈페이지는 '윌펫'이라는 곳인데요,2011년에 새로 생긴 애완동물 커뮤니티랍니다.
'애완동물 정보공유를 위한 커뮤니티'라는 간판을 내걸고 있지요.
그동안 다음,네이버 카페 이외에 열대어 동호회 정도를 빼면 홈페이지로 운영되는 애완동물 커뮤니티를 찾기 어려웠는데...(야야의 햄스터 월드도 문을 닫게 되었고)
이렇게 새로 생기는 홈페이지도 있다니,다행이에요.
윌펫 소개글에 보면
- 애완동물 관련 전시회 및 행사, 캠페인 등의 다양한 일정 소식들을 전하겠습니다. 
- 애완동물 사건,사고 및 실태에 대한 정확한 소식과 여러분의 의견을 전달하겠습니다.
- 애완동물 관련 정보제공 부터 커뮤니티, 경매, 쇼핑 서비스 등 애완동물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라고 하는데...기대가 많이 되네요. 앞으로 발전하는 걸 기대해 봐야겠어요...ㅋ

아,윌펫에서 펫작가라는 걸 뽑습니다.
펫작가라길래 처음엔 애완동물에 대한 소설이나 수필 같은 걸 쓰는 활동인가...했는데,그냥 자유롭게 내 애완동물에 대한 애기를 하면서 회원들로부터 추천을 받는 특별회원을 말하는 거에요.
추천을 많이 받으면 펫머니라는 점수로 적립되어 현금으로 환전받을 수도 있대요.
저도 펫작가 신청해보았습니다.

윌펫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아직은 개,고양이가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햄스터에 대한 글이 전부인데...
곤충이나 물고기,양파 등을 기르는 분들,윌펫에서 활동하면서 희귀애완동물에 대해 다른 회원들에게 많이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윌펫: http://www.willpet.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