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C k펫에 가서 본 사막여우.
북아프리카에서 직접 공수해 온 와일드개체라고 하시던데…핸들링이 되서인지 순했다.
기른 지 3년 됐다고.
'+사진 > 땅위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린이대공원에서 잡힌 참새 (0) | 2014.09.21 |
|---|---|
| 땃쥐인지 뒤쥐인지... (0) | 2014.08.12 |
| 두더지 (2) | 2014.07.24 |
| 만삭의 아무르장지뱀과 산개구리 (0) | 2014.07.15 |
| 박쥐 시체 (0) | 2014.07.14 |
| 대륙유혈목이 로드킬 (2) | 2014.07.06 |
| 이기대에서 만난 바다직박구리들 (0) | 2014.06.17 |
| 꽃뱀 새끼 (0) | 2014.05.30 |
| 구슬노래기 (0) | 2014.05.29 |
| 노랑할미새 수컷 (0) | 2014.05.20 |